이 문서는 퍼슈팅에 초첨이 맞춰져 있다. 이벤트에 관한 일반적이 설명이 아닌 퍼슈팅과 퍼슈트 그리팅을 중점으로 서술한다. 퍼슈팅이 불가능한 행사는 기재하지 않는다.
◆ 퍼리 컨벤션 :
수인을 주제로 하는 컨퍼런스/컨벤션 이벤트. 퍼슈터의 참가 비중이 상당히 높은 행사다. 참가자들의 과반수 이상이 퍼슈터이고 일반 참가자들도 퍼슈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.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며 호텔에서 열리는 경우가 많다. 그래서 자유롭고 편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. 행사장=호텔이라는 특성으로 인해 마치 이세계마냥 호텔 전체에서 퍼슈팅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. 주로 패널 형태의 기획이 많으며, 수인 관련 판매 부스가 있어, 사실상 밑의 수인 온리전을 일부 포함하는 경우가 있다.
◆ 수인 온리전 :
수인을 주제로 하는 동인행사. 수인을 주제로 한 행사지만 퍼슈트를 주제로 한 건 아니라, 일반 참가자의 퍼슈트에 대한 이해도가 다소 떨어지고 행사 특성상 혼잡도가 매우 높은 경우가 많아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다. 수인 관련 굿즈만 있는 코믹월드 라고 이해하면 될 듯.
◆ 코스프레 문화가 있는 행사 :
퍼슈트, 수인과 크게 관련 없는 일반 코스프레 행사. 퍼슈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은 관람객이 많기 때문에 이슈가 있을 수 있다. 서포터 동참 권장. 특히 게임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는 원치않은 미디어 노출(별도 허락 없이 촬영 등)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자.
규모
국가/행사명 일시 타입(퍼슈트)(동인)(코스프레) 규모
다음 행사까지 남은 일 순으로 정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