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모든 것은 끝났다.
캡슐은 부서진 채로 열려져 있다.
햇빛에 노출된 피부가 불타오르기 시작한다.
신체는 제어할 수 없을 정도로 경련을 일으키며 부풀어오른다.
저 멀리 사라지는 의식처럼 혀에서 침이 끓어오른다.
얼마 지나지 않아 죽음이 찾아온다.
신체는 이전에 프리깃이었던 잔해들과 함께 섞인다.
그 시간에 경찰들은 살인자를 추적하고 있다.
모든 것은 아주 정상적으로 시작되었다. 두 척의 갈렌테 프리깃이 연방 영역을 비행하고 있었다. 친근한 대화를 서로 나누면서. 한 명은 큰 눈을 가진 신참내기였고 또 다른 한 명은 베테랑이었다. 그리고 갑자기 재앙이 닥쳤다. 논쟁이 일어나고 이는 곧 비난과 위협으로 바뀌었다. 이윽고 잡담은 중다되고 무기들이 작동한다. 신참내기에게는 별로 기회가 없었다. 하지만 잠깐! 경찰들이 다가오고 있다. 신참내기를 구하기에는 이미 늦었다. 그래서 그들은 범죄자를 처벌하기로 한다. 정의는 재빠르게 움직인다 - 눈에는 눈, 이에는 이. 베테랑의 신체가 신참내기와 함께 태양 주변을 즐겁게 춤춘다.
그러나 그들은 모두 살아 있다. 이미 그들은 자신의 새 육체에서 깨어난 상태이다. 기회가 온다면 그들은 또다시 서로 만나 춤을 추게 되리라 - 그 때가 되면 신참내기는 몇몇 새로운 속임수를 배웠을 테지만.
하지만 이것은 끝이 아니다. 생명의 주기가 저 두 명의 인간들을 망각에서 구한 것처럼, 저들의 시체도 영원한 순환으로 되돌아간다. 저들의 얼어붙은 춤은 경찰들이 지평선 너머로 사라짐과 동시에 중단되었다. 등록되지 않은 함선이 다가온다. 두 개의 드론이 외부로 나온다. 생명을 잃은 신체는 재빠르게 우주선으로 옮겨진다. 이러한 신체 획득이 갈렌테 경찰에게 발각된다면 아주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것이다. 그 후 우주선은 워프를 가동하여 자신의 매우 뜨거운 화물과 함께 가능한한 빠른 속도로 연방 영역을 빠져나간다. 약간 손상된 A등급 바이오매스라도 별로 신경쓰지 않을 복제 시설을 찾아서. 이런 식으로 삶은 계속된다네, 시민 여러분. 더 이상 당신이 여기에 있어야 할 이유는 없어.